착한운전 마일리지 신청방법

2023년 03월 23일 by 안전건강지킴이

▶ 목차 펼치기

    이번 12월 9일, 착한 운전 마일리지의 수익성 있는 보상 기반 프로그램을 활용하십시오. 교통 법규를 준수하고 안전 운전 습관을 실천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운전 마일리지를 신청하는 것은 면허를 소지한 모든 운전자에게 도움이 되는 제도입니다. 마감전에 좋은 주행 마일리지로 제공되는 넉넉한 혜택을 활용하십시오. 

    착한운전 마일리지 신청

    1년 동안 사고나 무단 침입 없이 '안전하고 책임감 있게' 운전했다면 10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지 10점이라 애매하실텐데요 이 점수는 의도하지 않은 교통 위반으로 인해 발생하는 원치 않는 벌점을 즉시 상쇄하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착한운전 마일리지 신청 하기

     

    신청 절차는 쉽고 간편합니다.

    이 시점에서 귀하의 신원을 확인하기 위해 로그인 창이 구체화됩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 방식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이후 인증에 성공하면 신청일로부터 1년 동안 모든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타인에게 상해를 입힐 수 있는 사고를 일으키지 않겠다는 엄숙한 서약서가 제출됩니다.

     

     

    이 서약에 동의함으로써 운전자는 면허에 10점의 우대 점수를 부여받지만 이를 따르지 않을 경우 처벌 조치가 취해지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들은 단지 혜택을 놓칠 뿐입니다. 따라서 이 서약을 준수하는 것은 운전자에게 이익이 됩니다.

     

    안전하고 책임감 있게 꾸준히 운전하면 매년 10포인트의 착한 주행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습니다. 이 포인트에는 시간 제한이 없으며 벌점을 상쇄하는 데 사용하지 않아도 그대로 남을 수 있습니다. 지정된 기간 동안 사고가 발생하면 착한 운전 포인트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혹시라도 사고가 난다면 40점이라는 어마어마한 벌점으로 심각한 면허 정지를 당하는 대신, 착한 마일리지 시스템을 통해 운전자는 보험과 같은 안전 장치로 벌점에서 누적 마일리지 40점을 차감하여 운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20세 이후에 면허를 취득하고 6년 후에 운전을 시작하는 개인에게 할당되는 장거리 운전 면허증을 소지한 사람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이 제도의 주요 이점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장거리 운전 면허증을 소지하고 20세 이후에 운전을 시작하여 1년에 연속 10마일을 적립한 운전자는 마침내 운전을 시작했을 때 이미 60마일의 견고한 누적 포인트를 보유하게 됩니다.

     

    저는 중요한 사실을 하나 발견했는데요. . 면허가 있는 운전자, 특히 직업을 자동차에 의존하는 운전자는 빨리 신청을 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이 인센티브는 페널티가 없으므로 신속하게 적용해야 합니다. 모든 운전자들이 이 제도를 잘 활용하여 건전한 운전 문화를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